본문바로가기

Global Test Solution Provider

Global 반도체 테스터
회사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2021. 6. 28 한국거래소는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을 보유한 코스닥 상장사 35사를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로 선정했다.

코스닥 라이징스타는 거래소가 유망 코스닥 상장사의 중·장기적 성장을 지원하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사업이다. 코스닥 상장사 중 세계 시장에서 높은 지배력을 보유하거나 혁신산업 분야에서 높은 국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이 해당된다.

거래소는 선정 기업에 연부과금 지원 및 상장수수료 면제, 기업공개(IR) 개최·기업분석보고서 발간, 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거래소 측은 “올해부터 코스닥 라이징스타의 캐치프레이즈를 제정하고 코스닥 라이징스타 및 선정기업의 인지도와 자긍심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아래는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기업.

△엑시콘 △와이아이케이 △에코프로비엠 △알테오젠 △고영테크놀로지 △클래시스 △레고켐바이오 △아이티엠반도체 △RFHIC △파마리서치 △엘앤씨바이오 △GC녹십자셀 △인텔리안테크 △유니테스트 △에스티아이 △인텍플러스 △진성티이씨 △하이비젼시스템 △라온피플 △제이브이엠 △슈프리마 △엠플러스 △제노레이 △이오테크닉스 △파크시스템스 △원익큐엔씨 △코미코 △티에스이 △올릭스 △쎄트렉아이 △뷰웍스 △비츠로셀 △디엔에프 △에코마케팅 △텔레칩스 (이상 35개사)


관련기사 링크 : 거래소, '2021년 코스닥 라이징스타'로 35개사 선정 - 파이낸셜뉴스 (fnnews.com)

TOP